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맞이「사랑가득찬(餐) 반찬 나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맞이「사랑가득찬(餐) 반찬 나눔」

6-1. 지난 7일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가득찬(餐) 반찬나눔 사업으로 마련한 밑반찬과 카네이션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jpg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촘촘복지단(공공위원장 서정보, 민간위원장 장용득)’은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반찬지원 사업인 사랑가득찬() 반찬나눔으로 직접 만든 밑반찬과 함께 카네이션과 과일꾸러미를 전달했다.

 

해당 사업은 식사를 거를 우려가 있는 저소득 노인 및 중증 장애인들에게 위원들이 직접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전달함으로써 결식을 예방하고 지속적인 안부확인으로 촘촘한 지역사회 지지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특화사업이다.

 

장용득 민간위원장은 외롭게 홀로 지내시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어버이날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안강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미향 안강읍 민원복지과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이웃의 온정과 웃어른을 공경하는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대상자들이 소외되지 않고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가득찬() 반찬나눔 사업에 사용해 달라며 함지박식당에서 매월 2회 국을 스마일정원(청정원)에서는 각종 양념을 기부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