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최고경영자과정(PAMTIP) 17대 총동창회장에 이상구 전 포항시의장 취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포스텍 최고경영자과정(PAMTIP) 17대 총동창회장에 이상구 전 포항시의장 취임

이상구.jpg

 

POSTECH 기술경영혁신 최고경영자과정(PAMTIP) 17,18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오후 6시 포스코 국제관 2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은 신임 이상구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제17대 이상해 총동창회장. 김수근 초대회장을 비롯 김남일 포항부시장, 김광재 포스텍 부총장, 장봉규 팸팁 주임교수, 김종식 47기 회장, 오옥균 팸팁 사무처장, 47기 원우 및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이상구 총동창회장은 포스텍이 처음 세워지던 날 개교를 앞두고 범늦게까지 잔디를 심었던 기억, 교수와 직원이 함께 산악회를 조직해 화합을 도모해 온 시간 등 소중한 인연을 간직하고 있다 우리 동문들과의 화합과, 포스텍과 지역사회의 연대와 성장에 더욱 역점을 두고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POSTECH 기술경영혁신 최고경영자과정(PAMTIP)은 지난 199421세기 사회와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리더십을 가진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맞춤형 기술 · 경영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포스텍이 보유한 세계적인 수준의 뛰어난 교수진의 강의와 더불어 경영,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정상급 교수진들과 명사들의 강의로 이뤄지고 있다.

 

현재까지 지역의 리더 총 1040명을 배출됐으며, 졸업생 동문들은 각계각층에서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